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제주 대포 주상절리 앞 제주 명물 한치빵

제주도에는 특색 있고 맛있는 간식 먹거리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한라봉 아이스크림도 있고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등 제주만의 특색있는 간식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이번에 맛본 제주의 특색 간식은 한치 빵입니다. 제주도의 다른 관광지에서도 팔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희가 사 먹은 곳은 대포 주상절리에서 사 먹어 보았습니다. 

 

제주 한치빵

 

관광객들이 유난히 많이 모여있어서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가까이 가보니 한치빵을 구매를 해서 드시고 계시더군요.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 할 간식으로 한치빵도 있더군요.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할 간식이라고 적혀 있고 제주산 메밀에 한치를 갈아서 제주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고 크림치즈도 넣었다고 하네요. 한치빵의 가격은 한개당 3천원 입니다. 

 

 

사장님이 열심히 한치빵의 반죽을 틀에 넣고 만들고 계셨습니다. 한치빵의 모양도 한치모양으로 아주 특이하더군요.

 

 

한치빵 반죽을 넣고 굽고 있는데 사장님이 반죽을 너무 많이 넣으셨나 봅니다. 반죽이 익으면서 자꾸 밖으로 세어 나오네요.

 

 

짠~ 드디어 나온 한치빵입니다. 한치빵의 후기는 일단 빵 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고 바로 먹게 되면 뜨거워서 꼭 어느 정도 식혀서 드셔야 바삭한 느낌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한치의 향은 약간 나는 것 같지만 치즈와 크림치즈의 식감과 맛이 더 많이 나는것 같습니다.  한두 번쯤 먹어볼 만한 제주의 특색 있는 간식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