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제주 중문 가볼 만한 곳 제주 대포 주상절리 관광지 정보

 

안녕하세요. 제주도에는 예전에 출장으로 여행으로도 몇 번을 와보았지만 아직까지 대포 주상절리는 가보지 못해서 이번에 제주 여행에서 방문을 하기로 하고 주상절리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대포 주상절리 주차장

 

대포 주상절리 입구에는 소라조형물이 있어서 소라안에 들어가서 많이 사진을 찍더군요. 소라 포토존입니다.

 

대포 주상절리 소라

 

대포 주상절리의 입장료의 경우는 어른 2000원, 청소년 및 어린이 1000원입니다. 

 

대포 주상절리 입장료

 

주상절리 매표를 하고 입구로 들어가면 돌고래 조형물과 배 모양 조형물이 있습니다. 걸어서 주상절리 쪽으로 향했습니다.

 

주상절리 입구

 

바다의 색상도 좋고 날씨도 구름 한 점 없이 너무 좋네요.

 

주상절리

 

대포 주상절리는 볼 때마다 신기한 것 같습니다. 대포 주상절리는 은근히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신기한 기둥모양의 돌 때문에 구경하러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대포주상절리

 

대포 주상절리는 5~6각 형태의 기둥모양의 현무암질 용암류의 수직절리는 5~6각으로 최대 높이는 25m 정도가 됩니다. 파도치는 날에 오면 더욱더 장관이라는데 저희가 방문을 했을 때에는 파도도 없이 잔잔했습니다.

 

대포 주상절리 사진

 

보면 볼수록 장관을 이루는 대포 주상절리입니다. 기둥모양이 참 인상적입니다.

 

대포 주상절리 기둥

 

중문 대포 주상절리대에 대한 설명도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용암이 지표에서 천천히 식으면서 형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대포 주상절리대

 

주중인데도 관람객들이 정말로 많이 와서 이곳저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고 계셨습니다.

 

주상절리 관광

 

이국적인 풍경과 저 멀리 한라산이 보이네요. 나중에는 한라산 등산을 하려고 계획 중입니다. 멀리서 보니 한라산이 너무 멋있네요.

 

대포주상절리 전망대

 

중문 대포 주상절리를 관람을 하고 나가면서 주차료를 받더군요. 주차료는 2천 원입니다. 제주도를 가족들과 또는 제주도 혼자 여행 또는 제주도 커플 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꼭 들려보세요. 

 

대포 주상절리 주차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