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제주 여행 산방산 부근 유채 꽃밭에서 사진 찍기

 

제주도에 가면 유채꽃은 기본으로 봐야 되는 것 같아서 유채 꽃 핫플레이스인 산방산 인근으로 렌터카를 몰고 오전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산방산 인근에 도착을 하게 되면 유채 꽃밭들이 여러 군데 있는데 모두 유채 꽃밭의 주인들이 다르기 때문에 유채 꽃밭에 들어갈 때마다 1천 원의 입장료를 받습니다. 

 

산방산 유채꽃

 

인근의 도로변에 주차를 하고 유채 꽃밭에 입장료를 지불을 하고 유채 꽃밭으로 들어왔습니다. 이미 관광객 분이 유채밭에 들어와서 이곳저곳에서 사진을 찍고 계셨습니다.

 

유채꽃

 

가까이서 보는 산방산이 정말로 멋있고 높게 보이네요. 산방산에 등산을 하시는 분이 있는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저렇게 가파른데요.

 

 

산방산인근 유채꽃

 

유채꽃은 제주도 봄의 전령사 같습니다. 산방산 인근에서는 1월부터 유채 꽃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유채꽃밭

 

가족 4명이 유채 꽃을 구경을 하기 위해서 4천 원을 지불을 하고 들어왔지만 사진을 찍고 머무는 시간은 10분~20분 사이 밖에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제주도 산방산 유채꽃
제주도 유채꽃

 

주로 현금을 주고 입장을 하게 되지만, 계좌이체도 받는 것 같습니다. 유채 꽃밭에 들어갈 때에는 흰색의 옷은 입고 들어가면 안 될 것 같습니다. 노란 꽃가루가 옷에 묻더군요.

 

산방산 유채꽃밭

 

산방산 바로 밑에 무료 주차장에 주차도 하고 인근에도 좋은 카페들이 정말로 많은 것 같습니다. 유채 꽃을 구경도 하고 산방산도 구경하고 좋은 카페도 갈 수 있어서 하루를 알차게 보내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유채 꽃을 보러 가족 여행 또는 제주도 혼자 오시거나 제주도 커플 여행지로 산방산 인근 방문도 좋은 것 같습니다.

 

산방산 주차장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