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집 근처 유명한 짬뽕집에서 짬뽕 배달시켜 먹기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하여 식당에 가기도 힘들고 하여 집 근처 짬뽕이 유명한 용쟁호투라는 중국집에서 배달을 시켜 먹었습니다.  정말로 용쟁호투 짬뽕이 맛있습니다. 메뉴판도 재미있고요~

 

 

용쟁호투의 메뉴판입니다. 아주 특색이 있죠~~ 저는 메뉴중에서 이소룡 냄비 짬뽕을 좋아합니다. 

 

원래 용쟁호투 식당에 가서 먹으면 냄비에 주는데 배달이라 용기로 배달이 되었네요. 홍합은 사진보다 적은데요. 아이들이 아빠 먹으라고 홍합을 더 올려서 그렇습니다.

 

부수적으로 시킨 탕수육입니다. 아이들이 탕수육을 먹을때 소스를 먹지 않습니다.  소스를 안 먹으면 그냥 고기튀김을 먹는 것 이겠죠~~ 저는 찍먹이건 부먹이건 없어서 못 먹는데요~

 

탕수육 소스입니다. 야채도 많이 들어 있고, 달달하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달달한 소스 왜 우리 애들은 싫어하는 걸까요?

 

서비스로 주신 튀긴 만두입니다. 바삭하게 잘 튀겨 주셨네요~

 

짬뽕, 탕수육, 만두를 배달시켜서 배부르게 아주 잘 먹었네요. 짬뽕은 원래 용쟁호투가 유명해서 짬뽕의 맛은 아주 맛있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없어지고, 맘 놓고 식당에 가서 먹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추워진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세요~

 

 

 

<<< 신부동 용쟁호투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