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처제가 보내준 마카롱과 공주 마카롱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주에 사는 처제가 보내준 맛있는 마카롱과 공주의 유명한 마카롱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저의 처제가 사는곳은 충남 공주입니다.  전국적으로 많이 팔리고 있는 충남 공주 마카롱 전문점에서 가족들과 맛있는 마카롱을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쓰는 이유도 약간의 홍보성은 있습니다. 맛있는것을 얻어 먹었으면 약간의 홍보는 해야죠~~ 사실상 마카롱 맛집이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알고 계신분들도 정말 많을것 입니다. 

 

그 유명한 마카롱 맛집의 이름은?~~~~

 

 짜잔 JJ달콤상회 입니다. 

 

 

뚱카롱 및 다양한 맛의 맛카롱들과 커피와 잘 어울리는 간식들이 정말로 많이 있습니다. 저도 이곳의 마카롱을 좋아해서 10개 이상을 먹은적도 있습니다. 너무 달면 싫은데 달지 않고 커피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래서 계속 먹게 되는것 같습니다.

 

특색있는 마카롱들도 많이 있고, 주위에 고마우신 분들에게 선물로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JJ달콤상회를 검색을 하시면 정말로 많은 리뷰들도 많이 있으며,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주문을 받고 택배 발송도 하고 있네요~

 

선물용으로 포장도 정말로 예쁘고요. 선물로 받으시는 분들도 정말로 기분이 좋을 선물이 될듯 합니다.전국적으로 주문양도 정말로 많고 마카롱 맛집 인정합니다~

 

 

<<< 공주 JJ달콤상회 >>>

 

처제가 마카롱을 너무 많이 보내줘서 다이어트를 하는 저는 힘이 드네요~~ 마카롱의 유혹에 넘어가서 보내준 마카롱을 다 먹은후에 다이어트를 시작할 생각입니다~ 

 

마카롱 좋아하시는 분들은 JJ달콤상회에서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비싸지도 않고 맛도 인정합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따뜻한 아메리카노와도 정말로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