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투썸 플레이스 몽블랑 보늬 밤 케이크와 떠먹는 티라미수

 

오늘은 마트에 가서 장을 많이 보고 나오면서 투썸 플레이스에 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2잔 , 보늬 밤 케이크 피스 1조각, 떠먹는 피라미수를 받아 왔습니다. 예전에 처제가 맛있게 먹으라고 보내준 투썸 플레이스 쿠폰이 있어서 받아오게 되었습니다. 

 

 

 

 

들뜬 마음으로 집에까지 포장을 해와서 포장을 뜯어 보니 헉~~~~

 

나의 소중한 케익들이 왜 다들 넘어지고, 제 상태가 아니더군요.. 누가 보면 케이크끼리 서로 싸운듯한 상황이네요.

 

 

그래도 사왔으니 맛을 보고 포스팅을 해야 되므로 잘 정리를 하여 상에 올렸습니다.  우선 떠먹는 티라미수부터 맛을 보았습니다. 사 가지고 조금 돌아다녔더니 많이 녹아있었습니다. 초코 가루도 이리저리 다 휘날렸고요 ~~

그래도 너무 부드럽고, 아주 달지도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원래의 모양과 영양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름은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네요.

이미지출처 :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보늬밤케이크는 보늬밤을 넣은 진한 밤 크림에 치즈크림을 레이어 하고 산딸기 잼과 바삭한 머랭 쿠키까지 어우러진 풍성한 느낌의 케이크입니다. 케이크는 정말로 달아요. 빵도 식감은 딱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꼭 커피랑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구매한것은 1 피스의 케이크이고, 케이크 1개 전체의 모양은 좀 틀리네요. 영양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두 케이크 모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정말로 잘 어울리는 케이크 같습니다. 비록 제가 포장해 오면서 케이크 모양을 사악하게 만들어 버렸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커피 쿠폰이 있으신 분들은 빨리 사용하세요~ 저는 잊고서 못 쓴 것들도 있었네요~ 너무 아까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