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고산식당 흑염소 무침과 전골을 먹다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로 전국의 스키장 영업제한 및 식당에서 5인이상 모이는것이 금지가 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제한이 되기전에 친한 지인과 열체크 및 마스크착용 그리고 식당에서의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식사를 하였습니다.

 

 

천안에서 고산식당이라고 하면 흑염소음식점이라고 다 알고 있는 식당입니다. 방송에서 여러번 나오고 해서 유명한 식당입니다. 메뉴는 전골, 무침, 탕 이렇게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염소 무침인데 양이 많았지만, 나오자 마자 한그릇씩 퍼가는 바람에 양이 쑥 줄었네요~ 음식 블로거 였으면 바로 멈춰서 사진부터 찍었을 텐데요. 무침 정말로 맛있습니다~ 

 

5인이상 집합금지가 되기전에 아는 지인들과 만나기는 했지만, 식당에서도 거리두기 및 개인위생에 많은 신경을 쓰고 만났네요. 각종 여러가지 반찬들도 잘나와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염소전골입니다.  부추와 양념이 잘 어우러져 있고 밑에 염소고기가 많이 깔려 있습니다. 소주를 먹을 땐 꼭 전골을 먹어야 됩니다. 염소전골과 소주를 먹으면 정말로 취기가 늦에 올라옵니다. 그만큼 술의 해독에도 좋은것 같네요

 

맛있는 전골을 다 먹은 후에는 남은 전골국물과 볶아 먹는 볶음밥 정말로 꿀맛 입니다. 

 

이상 내돈 내산 이며,일체의 협찬도 없었습니다. 직접방문하여 맛있게 먹고온 후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 염소 고기의 특성 >>>

 

염소고기는 우리 신체에 유익한 성약이라고 하여 기운을 돋구어주고 허약함을 보하며 소화기능을 좋게하고 생식기능을 강화시키며 발기부족을 보하며 과도한 땀 분비를 억제시키며 다리와 무릎이 시리면서 아픈사람, 허약체질, 소화불량, 빈혈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천안 원성동 고산식당 >>>

 

 

 

다이어트 해야는데 맨날 잘먹어서 큰일 났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