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임플란트 치아 깨짐으로 치과 방문 및 고체 치약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노브랜드 어묵꼬치를 먹다가 5년 전에 한 임플란트의 치아가 깨지는 일이 발생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설 명절을 지나서 바로 치과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치과는 천안에 있는 남스 부부치과입니다. 부부께서 치과의사를 하셔서 이곳에서 임플란트와 충치 보철치료를 했습니다. 친절하게 진료에 대한 설명도 잘해주시고, 환자에게 신경을 잘 써 주셔서 믿고 방문을 하는 치과입니다.

 

 

임플란트 때문에 6개월에 한 번씩은 방문을 하여 스케일링도 하는데, 정말로 꼼꼼하게 해 주셔서 스케일링도 남스 부부치과에서 받으면 개운한 느낌이 오래가네요.

 

 

우려했던 임플란트는 새로 교체를 하지 않고, 깨진 부위를 다듬어서 사용을 해도 된다고 하여, 안심하고 스케일링을 받았고, 저와 같이 간 아내가 치아 시림이 있어서 스케일링도 받고 치아 시림 치료도 받았네요... 치과는 무서워하지 말고 자주 찾는 것이 치료비용을 아끼는 방법 같습니다. 

 

아내가 나이가 들면서 시린 이 증상이 더욱더 심해져서 치료를 하게 되었는데, 치료비용은 좀 들었지만, 그동안의 고생이 심했던 것 같습니다. 딸기도 시려서 못 먹었다고 하네요... 불쌍한 아내~~

 

오늘은 접수대에 남스알약치약이라고 여행이나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약 형식으로 된 치약이 있어서 신기해서 세일 기간에 1개를 8천 원 주고 구매를 해왔습니다.   

 

구매를 해서 왔으니 집에서 치약이 어떻게 좋은지 확인을 해봐야겠지요~ 그래서 입에 한알을 물어서 씹었는데, 자꾸 목에서는 넘겨 넘겨 라고 신호를 주네요... 삼키면 안 되는데요~~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여러 번 치약을 사용을 해봐야겠네요.

 

1알로 입안 구석구석 양치를 했는데 일반 튜브 치약보다 개운함이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이상 내 돈 내산 방문 및 구매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