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중앙시장 현지 맛집 옛김포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중앙시장에 가면 홍두깨 칼국수도 자주 가지만, 요즘 같은 때에는 사람이 많아서 가기가 꺼려지는 곳입니다. 그래서 맛집이고, 현지인들만 알고 있는 찐 맛집이 있어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정말로 찾기가 어렵지만, 천안 중앙시장의 신성 아구를 찾아서 오시면 신성 아구 주차장에서 직선으로 보시면 다음과 같은 간판의 집이 보이실 것입니다.

 

 

입구로 들어오시면 모두 좌식의 식탁들이 있습니다. 일반 가정집에서 먹는 분위기의 식당입니다. 

 

가격은 예전에 비해서 약간 올랐지만, 그래도 착한 가격의 식당입니다. 오늘 먹을 음식은 칼국수를 먹으러 왔습니다. 이곳에서 칼 비빔국수도 맛있고, 두부도 정말로 맛있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무생채와 배추김치입니다.  칼국수랑 아주 잘 어울립니다.

 

사진상으로는 지극히 평범해 보이는 칼국수 같지만, 국물도 진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칼국수 면을 뒤적거리면 정말로 큰 바지락들이 밑에 깔려있습니다. 바지락 육수의 진한 맛이 이렇게 추울 때 정말로 좋은 것 같습니다.

 

천안의 숨은 맛집입니다~이번에 방문을 했을 때에는 칼국수를 먹었지만, 나중에는 비빔 칼국수도 먹을 예정입니다. 둘 다 제가 자주 먹는 메뉴입니다. 추운 날씨에는 바지락 칼국수 국물에 다진 양념 넣어서 먹으면 추위가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 천안 옛김포식당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