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새 학기 준비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아이의 고등학교 입학과 개학준비를 하려고 가방과 옷 그리고 신발을 구매를 하려고 평택에 있는 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이곳에는 처음으로 방문을 하게 되어 어느 곳에 어떤 브랜드가 있는지 잘 몰라서 조금 찾아다녔습니다. 

 

도착하여 보니 주차할 곳이 많이 있네요. 비워있는 곳 아무 데나 주차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깥에도 할인 품목들을 가져다가 전시를 해놓고 팔고는 있지만, 맘에 드는 브랜드는 없었네요~

 

FILA 매장도 신학기를 맞이하여 가방 및 신발 그리고 의류들을 많이 가져다 놓았네요.

 

디스커버리 매장에도 가봅니다. 신학기를 때문에 디스커버리에도 학생가방도 많이 나왔네요.

 

두 아이의 신발을 사기 위해 나이키 매장으로 갔습니다. 제일 사람이 많은 곳이 나이키 매장이더군요. 아들은 크록스 신발에 빠져서 추운 겨울에도 크록스 신발만 신어서 꼬셔서 데리고 왔는데요. 누나는 6만 원대 제품의 나이키 신발을 골랐는데..... 아들은 13만 원대 제품을 골랐네요... T.T   주인공은 누나인데 주객이 바뀌었네요~~

 

카카오톡 플러스에 평택프리미엄아울렛을 친구 추천했더니 쿠폰들이 나와서 약간씩 할인을 받고 구매를 하였네요. 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 시에는 쿠폰들을 챙겨서 방문하는 것이 할인도 받고 좋은 것 같습니다.

 

 

데상트 가방에 나이키 신발, 내셔널지오그래픽 티셔츠, 내셔널지오그래픽 슬리퍼 등 이것저것 많이 구매를 해왔네요. 오래오래 깨끗하고 잘 신고 잘 사용해 줬으면 좋겠네요~~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은 주말에 갔지만, 사람들이 많지가 않아서 요즘 같은 때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좋은 제품들이 많이 할인 행사를 많이 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