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공주에 가면 꼭 가는 분식집 중앙분식

 

안녕하세요. 충남 공주는 제가 살고 있는 지역과 가깝고, 역사적으로 공부 및 공원, 박물관, 수변 공원등이 잘되어 있어서 자주 방문을 하는 곳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볼 것도 많은 곳에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꼭 공주에 가면 꼭 가야 하는 분식집이 있는데요. 이번에 공주에 가서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공주의 중앙분식은 블로그에도 엄청나게 많이 나오고, 사장님께서 떡볶이로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곳입니다.

 

 

 

 

오뎅입니다~ 오뎅은 3천 원입니다.  정말로 양이 많죠~~ 오뎅만으로도 배가 부릅니다.

 

 

 

쫄면도 정말로 맛이 있고 양도 푸짐합니다. 이 집 쫄면 정말로 맛있습니다. 저랑 아내랑 쫄면에 반해서 꼭 이곳에 오게 되면 아무리 배가 불러도 쫄면은 먹습니다.

 

 

 

군만두도 바삭하게 튀겨서 맛있습니다. 옛날에 먹던 만두 생각이 날정도로 맛있습니다. 메뉴에 보면 비빔만두가 있는데 그것을 시키면 야채와 버무려서 아주 맛있습니다.

 

 

 

공주 중앙분식의 가격표입니다. 정말로 가격도 착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은 곳입니다. 우리 가족이 가서 배부르게 먹어도 2만 원 초반 정도면 배가 터질 듯합니다.

 

 

 

떡볶이를 다 먹고 남은 국물로 밥을 볶아 먹으면, 떡볶이와 또 다른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공주 중앙분식 >>>

 

 

 모두 내돈내산의 정보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