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캠핑 또는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는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

 

스타벅스 매장에 가서 마시는 커피도 맛있지만 가끔씩 마트 또는 편의점에서 파는 스타벅스 커피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캠핑 갈 때나 나들이 갈 때 몇 캔씩 구매를 해서 좋은 장소에서 마시면 맛있는 스타벅스 커피입니다.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는 275ml 에 칼로리는 6kcal 밖에 되지 않습니다. 카페인 함량은 147ml로 고카페인이 함유가 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페인

 

 

제품이 스타벅스에서만 만들어 나온줄 알았는데 스타벅스의 커피와 동서식품의 기술로 제조가 되었다고 합니다. 제조는 동서식품에서 제조를 한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커피 제조

 

반응형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의 영양성분 입니다. 캔에 표시가 되어 있는 칼로리는 적어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영양정보 및 가격입니다.  트랜스지방 및 포화지지방, 당류는 모두 0 이네요. 마트마다 가격은 틀린데요. 보통 노브랜드에서 파는 가격은 개당 2,180원 정도 합니다. 

 

 

스타벅스 영양정보

 

 

내용물의 색을 보기 위해서 유리컵에 따라 보았습니다 .색은 블랙커피라 진하고 맛도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와는 약간 틀리지만 맛있는 커피입니다.

 

 

스타벅스캔커피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