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홍성 북촌손만두에서 포장해서 먹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가집에서 떡 만드는 일을 도와드리고, 홍성에 북촌손만두가 맛있고, 장사가 잘된다고 하여 직접방문하여 만두들을 메뉴에 있는것들은 모두 사와 봤습니다. 모두 내돈내산 입니다.

 

 

위치는 홍성의 중심가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어렸을때 부터 홍성에서 자라고 컸기 때문에 쉽게 찾아 갈수 있었습니다.

 

 

일단 포장을 할수 있는 만두들로 주문을 해봅니다.  저희가 시킨것은 북촌튀김만두, 찐만두, 갈비만두, 굴림만두, 새우만두, 새우튀김만두, 새끼만두 그리고 초밥까지 골고루 시켜서 포장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우선 장모님이 드실 초밥인데 장모님은 익힌생선 아니면 안드시기 때문에 생선류가 아닌 익힌것 또는 유부초밥류로 포장을 해왔습니다.

 

북촌튀김만두 3개에 4천원 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작게 나왔는데 큰 만두 입니다. 성인 주먹만합니다~ 고기만두가 속이 꽉차게 듬뿍 들어 있네요. 튀김만두 좋아하시면 추천입니다.

 

새우튀김 만두입니다. 새우가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고 만두 속으로 감싸져 있습니다. 맛있네요~

 

찜기에서 찐 새우만두 입니다. 튀긴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먹기 좋은것 같습니다. 새우가 통째로 한마리 들어 있고, 만두속으로 감싸져 있습니다.

 

김치만두, 고기만두, 굴림만두 입니다. 크기도 크고 맛도 좋아서 몇개만 먹어도 배가 부르네요. 

 

갈비만두 입니다. 갈비맛이 나는 만두이고, 이것은 우리 애들이 정말로 좋아하는 만두네요.

 

만두들도 개별로 잘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서 정말로 먹기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제가 정말로 만두를 좋아합니다~  모두 내돈내산이며 솔직한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