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모바일 앱에서 농사를 지으면 재배한 농작물을 보내주는 쇼핑몰 앱

 

모바일앱의 모바일 게임으로 농작물을 기르면 선택해서 재배한 농작물을 보내주는 앱이 있어서 소개를 하여 드립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올웨이즈를 검색하고 설치를 합니다.

 

올웨이즈 앱

 

 

반응형

 

 

처음에 저는 온라인게임인 줄 알고 설치를 하였는데 인터넷 쇼핑몰이고 농작물을 기르는 것은 이벤트성으로 운영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카카오톡 연동으로 카카오로 3초 만에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올웨이즈 회원가입

 

 

 

올웨이즈 회원가입 전체 동의를 선택하고 계속하기를 누릅니다.

 

전체 동의하기

 

 

 

다음과 같이 화면이 뜨면서 원하는 작물을 선택하여 키울 수 있고 다 키우면 집으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는 제일 양이 많은 귤을 선택하였습니다. 

 

원하는 작물 선택

 

 

 

 

올웨이즈에 들어가면 출석체크 이벤트도 있고 식품, 생활, 가전, 주방등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이었습니다. 올팜이라는 메뉴가 농작물을 키우는 것입니다.

 

올웨이즈 쇼핑몰

 

 

 

메뉴의 올팜을 누르게 되면 튜토리얼이 실행이 되며 농작물에 물을 주게 됩니다.

 

물주기

 

 

 

농작물에 물을 주게 되면 경험치가 올라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작물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비료, 쿠폰, 물 등 보상 선물들도 많이 나옵니다. 

 

레벨업보상

 

 

 

매일 출석을 하게 되면 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은 레벨업 및 경험치를 늘리는데 꼭 필요합니다. 

 

출석보상

 

 

 

 

 

다음과 같이 작물을 키울 수 있는 화면이 모두 나옵니다. 주위에 친구들과 함께 맞팜을 해서 서로 물도 주고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맞팜 모집

 

 

 

물도 필요하다면 일반비료, 고급 비료들도 필요합니다. 양분을 늘려서 작물이 빨리 크게 할 수 있습니다.

 

 

 

양분, 물의 양을 잘 조절 및 많이 모아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설치를 하셔서 꼭 재배한 농작물을 실물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농작물키우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