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갤럭시 사진 휴지통 복구하는 무료 스마트폰 앱 Recycle bin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다보면 예쁘게 잘 나온 사진 또는 카카오톡에서 전송받은 사진 등 많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실수 또는 고의로 사진을 삭제를 하였다가 다시 필요할 때가 종종 있는데요.  이럴 때 꼭 필요한 무료 사진 복구 앱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음과 같이 recycle bin 을 입력을 하여 스마트폰 앱을 검색합니다. 

 

recycle bin

 

반응형

 

 

다음과 같이 검색된 Recycle Bin : Data Recovery 를 설치를 합니다. 

 

사진복구앱 설치

 

 

 

앱을 설치를 완료를 하고 실행을 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Get Started를 눌러 앱을 시작합니다.

 

앱 실행

 

 

 

 

사진 복구 앱이 실행이 되면 스마트폰의 저장공간에 접근권한이 있어야 되는데요. 접근권한을 허가를 하여 줍니다. ALLOW를 선택합니다. 

 

접근권한 부여

 

 

 

앱의 알림 권한을 허가를 하여 주어야 됩니다. 앱 허가를 해주기 위해서는 ALLOW를 선택합니다.

 

앱 접근 권한

 

 

다음과 같이 앱 알림 접근 허용 창이 열리며 다음과 같이 Recycle Bin 앱을 활성화 시켜 줍니다. 

 

알림 접근 허용

 

 

 

이제는 지워진 사진복구를 하여 보겠습니다. 사진을 복구하기 위해서는 Recover Data를 선택합니다. 

 

사진복구앱

 

 

 

 

 

다음과 같이 퀵 스캔, 딥 스캔이 나오게 되면 퀵 스캔의 경우는 지워진 파일을 탐색하면 많이 지워진 사진을 잘 못 찾는 것 같아서 딥 스캔을 선택하고 스캔을 합니다. 

 

 

 

 

다음과 같이 지웠던 사진 파일들이 나타납니다. 모두 선택하여 복원을 하여 줍니다. 지워진 파일을 쉽고 빠르게 복원을 할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이폰 삭제된 사진은 복구하지 못하고 아직 갤럭시, 안드로이드 폰만 지원이 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