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배달 치킨 굽네치킨 고추 바사 삭 과 갈비천왕 과연 맛은

 

캠핑을 다녀와서 아내가 캠핑갔다온 빨래를 하면서 지쳤다고 굽네 치킨 고추 바사 사과 갈비천왕을 배달 치킨을 시켜 먹자고 하여 주문을 하였습니다. 가격은 고추 바사 삭은 : 18,000원 , 갈비천왕 : 18,000원이네요.  배달료 : 3천 원 

- 총 굽네치킨 + 배달료 : 39,000원

 

요즘 치킨값 및 배달 치킨 비용 너무 비싸요. 앞으로도 치킨값과 배달 치킨 가격은 계속 올라가겠죠?~

 

굽네치킨

 

 

굽네 치킨 고추 바사 삭은 어른들이 좋아할 비주얼에 고블링, 마블링 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추 바사 삭

 

 

 

고추 바사 삭은 은은한 고추향과 적당한 매콤함이 있어서 호불호가 없는 치킨입니다. 

 

 

굽네 고추바사삭

 

굽네치킨은 두꺼운 튀김옷이 아니어서 더욱더 치킨이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갈비천왕의 경우는 용기가 짬뽕 그릇 같은 용기에 담아져 왔고 소스는 데리야끼 소스와 비슷한 느낌의 소스입니다. 

 

 

굽네 갈비천왕
굽네치킨 갈비천왕

 

 

갈비맛 치킨이 예전에 영화에서도 유행해서 그런지  다양한 갈비맛 치킨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갈비천왕도 갈비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치킨 배달을 시켜서 드셔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굽네치킨 갈비천왕

 

 

 

저도 한조각 맛을 보았는데요. 간장소스의 맛과 치킨에 소스가 잘 베어서 술안주나 간식 또는 밥 대용으로 딱 좋은 치킨이네요.

 

굽네 갈비천왕
굽네치킨 갈비천왕

 

 

갈비천왕에 들어 있는 왕중왕 소스와 굽네 치킨 고추 바사 삭에 들어 있는 고블링소스, 마블링 소스입니다. 아내와 아이들은 소스 찍어 먹는 치킨을 싫어하는데 저의 경우는 치킨 맛을 더욱더 풍부하게 해주는 소스를 찍어 먹는 것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소스는 마블링 소스는 마요네즈 맛이 강하면서 부드러운 소스이고, 고블링 소스는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이 납니다. 오늘도 2가지 굽네 치킨을 맛을 보았습니다. 

 

둘다 독특하고 굽네치킨에서 인기있는 치킨이라 많이 드시는 치킨이네요. 

 

 

굽네치킨 소스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