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보드게임 추천 루미큐브 가족들과 재미나게

 

 

안녕하세요. 예전에 가족들과 보드게임 카페에 다녀오고서 보드게임을 한 개씩 구매를 하고 있네요. 이번에 구매를 한 제품은 루미큐브 클래식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컴퓨터 게임만 하는 아들과 딸과 이렇게 보드게임을 같이 하면서 대화도 많이 할 수 있게 되고 게임을 하면서 아이스크림 내기도 하고 너무 재미있네요. 

 

가족들과 대화 및 친목을 위해서는 컴퓨터 게임 보다는 보드게임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구매를 한 루미큐브 클래식입니다. 

 

 

루미큐브 클래식

 

루미큐브 종류

루미큐브는 인기가 있는 보드게임이라 많은 종류의 루미큐브가 나왔지만, 게임의 룰의 거의 다 비슷하고 다만 큐브의 크기와 받침대의 크기에 차이가 있습니다. 

 

제품명 타일 크기 타일 특징 받침대
클래식 보통 일반 폐쇄형
클래식 미니 작음 일반 폐쇄형
셀렉트 보통 고급 폐쇄형
XXL 보통 고급, 큰 숫자 개방형
인피니티 보통 일반 개방형
보이져 작음 일반 개방형
트래블 작음 일반, 양철케이스 폐쇄형
퍼니백 보통 일반 개방형
퍼니백 미니 작음 일반 폐쇄형
XP 미니 작음 일반 폐쇄형
클럽 두꺼움 두꺼운 타일 없음
트위스트 보통 곡면형, 추가 룰 폐쇄형
그래피티 보통 곡면형 폐쇄형

 

배송을 받자마자 뜯어 보았습니다. 루미큐브 클래식은 큐브가 커서 좋은 것 같습니다. 옆에 검은 주머니는 따로 구매 또는 판매점에서 서비스로 주는 것인데 큐브의 보관의 목적도 있지만 게임을 할 때 큐브를 쌓는 것 힘들어서 검은 주머니에 넣고 하나씩 빼서 게임하기 편하네요. 검은 주머니 꼭 있어야 편합니다~

 

루미큐브 큐브와 검은 주머니

 

루미큐브 받침대와 모래시계 입니다. 큐브들을 올려놓을 때 사용을 하는데 루미큐브 클래식은 크기가 커서 좋습니다. 아무래도 머리를 써야 되는 보드게임이기 때문에 모래시계는 필수 같습니다. 모래시계로 시간을 재서 오래 시간을 끌게 되면 큐브를 3개를 더 가져가게 할 수 있습니다.

 

루미큐브 클래식 큐브 받침대

 

루미큐브 보드게임을 하기 위해서 받침대를 하나씩 가져가서 룰에 맞게 게임을 진행을 하면 됩니다. 

 

루미큐브 클래식 플레이

 

루미큐브 클래식 보드게임의 상자에는 루미큐브 공통 설명서가 들어 있어서 보드게임을 즐기는데 어려움이 없이 플레이를 할수 있습니다. 

 

루미큐브설명서
루미큐브 게임 설명서

 

설명서에는 게임방법에 대한 자세한 방법이 나와있으며, 유튜브에 보시면 루미큐브 게임 방법에 대한 영상은 정말로 많이 만들어져 있어서 어렵지 않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루미큐브설명서
류미큐브 게임 설명서

 

집에 보드 게임 재미있는것을 가지고 있으면 특히 초, 중, 고 자녀들이 있는 집에서는 아이들과 대화도 많이 할 수 있고 재미있게 아이스크림 내기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가족의 화목을 위해서 보드 게임 추천을 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