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코스트코 마블브레드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다녀온 것 같습니다. 매년 코스트코 회원권 정기 결재는 결재가 되는데, 코스트코의 방문은 몇 번 안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노브랜드로 많이 가고 있네요. 오랜만에 코스트코 방문을 하여 빵 코너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코스트코 빵 코너에서 사람들이 정말로 많이 사가는 것은 목격을 하고 저도 마블브레드를 구매하여 왔습니다. 

 

코스트코 마블브레드 가격은 9,990원이네요~ 

코스스코-마블브레드

 

마블브레드 1 BOX 에는 빵이 3개가 들어 있습니다. 요즘 달걀값 및 밀가루 가격이 엄청 올랐다는데 가성비 빵이 맞습니다.  

코스스코-마블브레드-영양성분

 

코스트코 마블브레드의 칼로리는 총 2,765kcal입니다. 영양성분을 보면 체중관리를 하시는 분들은 걱정이 되시겠지만, 다이어트는 무조건 내일부터 입니다~~

코스스코-마블브레드-성분

 

짜잔 박스를 열면 3종류의 빵중에서 선택을 하여 먹게 됩니다. 어떤 것을 제일 먼저 먹을까요?~

코스스코-마블브레드

 

코스스코-마블브레드-3종

 

코스트코 마블브레드를 잘라보니 검은 부분은 시나몬의 맛이 느껴지네요. 초코와 시나몬을 섞은 듯 맛이 느껴집니다. 빵은 부드럽고 식빵을 잘라서 먹는 듯 쫄깃하네요~

 

코스스코-마블브레드-단면

 

코스트코 마블브레드 한번 자르면 계속 먹게 되네요~~ 맛있네요.

 

 

코스스코-마블브레드-자르기

 

오늘도 코스트코 마블브레드는 저의 뱃속과 우리 집 식구들의 뱃속으로 자취를 감추었습니다. ~~^^ 추천드립니다. 맛있네요.. 특히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먹기 너무 좋습니다~ 다른 빵도 잘라 보았더니 어떤 것은 시나몬만 들어 있고, 한 개는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네요. 다 맛있었습니다~

 

코스스코-마블브레드-속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