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서울시 소상공인 아카데미 소개 및 소상공인 교육과정 소개를 하여 드립니다. 요즘 소상공인 분들이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이면 좋을 것 같아서 블로그에 포스팅합니다. 

 

 

 

서울시 소상공인 아카데미

서울시 소상공인아카데미는 서울특별시에서 운영하는 창업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이 아카데미는 소상공인들의 창업과 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요 교육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교육 기간 : 90일로 구성되며 프랜차이즈 창업, 온라인 창업, 오프라인(점포) 창업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됩니다
  • 교육장소 : 서울신용보증재단 본점 7층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강좌도 제공됩니다.
  • 수료증발급 : 교육을 이수한 분들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창업자금 특별보증 신청 자격도 부여됩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은 수시운영되며 교육시간과 장소는 과정별로 상이합니다. 수강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상단의 메뉴인 [회원가임]을 클릭하여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됩니다. 약관에 동의하신 후 회원정보를 입력하게 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된 후에는 필요한 교육, 온라인 교육, 오프라인 교육, 소상공인 컨설팅 등 다양한 교육정보를 이수를 하신 후에 수료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소상공인 아카데미 홈페이지

 

▣ 서울시 소상공인 아카데미 : [바로가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