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인천 인하대학교 인근 스타벅스 방문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인천 인하대에서 시험을 보게 되어서 인천에 도착은 하였지만, 아직도 시험을 보려면 한참을 기다려야 해서 공부도 할 겸 인근의 스타벅스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스타벅스에 방문 전에  주변의 커피숍에서 공부를 해보려고 이쪽저쪽 골목길을 돌아다녀 보았네요.. 바로 눈에 띈곳이 인하 문화의 거리입니다. 

 

주변에 카페들과 술집 그리고 음식점들이 정말로 많이 있네요. 

 

 

제가 살고 있는곳에는 노브랜드 버거가 없어서 노브랜드 버거를 먹어 보려고 했지만, 매장이 아직 개업을 하지 않은 상태네요. 아마 지금은 개업 오픈을 했을 듯합니다.

 

주변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가 드디어 들어온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 들어온 가장 큰 이유도 커피도 맛있고 또한 커피 쿠폰도 여러 장을 가지고 있어서 쿠폰을 쓰기 위해서 스타벅스 매장에 들어왔습니다.  스타벅스 머그컵 , 텀블러 등 정말로 예쁜 머그컵들이 많이 나왔네요~

 

집에 스타벅스 머그컵이 2개 있는데, 모양이 더 업그레이가 되어서 나왔네요~~ 구매를 할까 머뭇거렸네요~

 

인천 스타벅스 인하대점의 1층입니다. 1층에도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대학교 근처라 주로 학생들이 많이 있네요.

 

올라가는 2층도 있는데 2층의 경우에는 자리가 만석 이더군요. 모두 공부를 하느라고 노트북과 책을 가지고 한 자리씩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오늘도 따뜻한 스타벅스 한잔을 마시면서, 기출문제를 풀어 보았습니다. 카페에서 조용해서 공부는 잘되는 것 같네요~

그렇지만, 카페에서 공부를 한 것은 하나도 안 나왔네요~ T.T

 

 

<< 스타벅스 인하대점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