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시력이 나빠진 딸 안경 맞추러 상명대 안경점 방문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딸의 안경을 맞추러 천안의 상명대학교 내부에 있는 안경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을 자주 찾는 이유가 안경의 품질도 좋고, 안경태와 안경알 까지 모두 교체를 하여도 일반 안경점의 절반 정도 가격에 안경을 맞출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안경을 새로 하게 될 경우 자주 찾는 것 같습니다. 

 

 

안경점내부

 

상명대학교 식당부분에 조그마하게 있기 때문에 매장이 크지는 않습니다. 주로 학생들이 많이 와서 안경을 맞추는데, 요즘은 많이 알려져서 일반인들도 많이 가서 안경을 맞추네요.

안경점내부2

 

다양한 종류의 안경테들도 많이 있습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을 해서 구매를 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안경들

 

선글라스와 안경에 UV차단기능들이 있는 안경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도 착한 것 같네요.

새로운안경들

 

구석에는 손님들을 위해서 미니 오락실도 있습니다. 저도 이곳에 가면 사탕 또는 자유시간등을 뽑으려고 뽑기 기계를 독점하고 열심히 뽑습니다. 당연히 공짜입니다.  이것 은근히 중독성 있는 게임입니다.

뽑기기계

 

 

저희가 게임에 몰두를 하는 동안 딸은 시력 검사를 하니 시력이 나빠지지 않았다고 안경점 사장님이 이야기를 해주네요.  참 다행이네요~

 

딸의 안경쓴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은데, 개인 프라이버시 때문에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딸이 안경을 잘 쓰지 않고, 자꾸 콘택트렌즈만 끼려고 하네요. 지난번에도 안경을 맞춰 주었지만, 실제적으로 안경을 착용한 횟수는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것 같습니다. 딸아 안경을 해주었으니 잘 좀 끼고 다니거라~~

안경쓴딸

 

이상 상명대학교 안에 있는 안경점을 방문한 후기였습니다. 인근에 안경을 하실 분들은 방문을 해보시는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아주 저렴하고 좋고 사장님도 친절합니다. 이상 내 돈 내산 정보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