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진천 맛집 충북혁신도시 청석 석갈비 

 

진천 밤나무캠핑장에서 철수 후에 기존에 가던 석갈비 집이 휴무라 내비게이션으로 급하게 인근에 석갈비를 판매를 하는 곳을 검색을 하여 방문을 한 청석 석갈비입니다. 

 

충북혁신도시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주차장도 잘되어 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방문하기 쉬웠습니다. 

 

청석석갈비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 조용한 룸에 미리 반찬들이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반찬으로 가자미구이도 나오더군요. 

 

 

 

 

청석 석갈비의 메뉴표입니다. 저희는 청석 석갈비 6인, 매운 석갈비 2인, 메밀 막국수 1개, 비빔 막국수 1개 를 주문을 하였습니다.

 

반응형

 

기본상에는 자가미, 된장찌개만 추가된다고 하여 계란찜을 추가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청석석갈비 메뉴

 

 

배가 고파서 그런지 샐러드와 가자미를 열심히 먹었습니다. 석갈비는 주문 후 오래 걸리지 않고 금방 나오더군요.

 

 

 

 

짜잔 저희가 주문한 석갈비입니다. 청석 석갈비(안 매운 것) 2인, 매운 석갈비 2인입니다. 

 

석갈비 두툼하고 맛있네요. 매운 석갈비도 매콤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주문을 한 계란찜입니다. 계란찜은 배고플 때 밥하고 먹기 좋은 음식이죠~

 

 

계란찜

 

 

저는 된장찌개와 계란찜과 밥을 먹었는데 아내와 재수 씨는 석갈비를 다 먹은 후에 메밀 막국수와 비빔막국수를 먹었습니다. 

 

야채도 많이 들어 있고 소스도 매콤 달콤해서 비빔막국수는 기본 이상은 하는 것 같습니다.

 

 

비빔막국수

 

즐겁게 캠핑을 마치고 철수하면서 맛있는 석갈비도 먹고 기분 좋게 철수를 하였습니다. 석갈비도 인근에서는 제일 맛있는 식당이네요. 내 돈 내산 정보입니다. 

 

 

 

내돈내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