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쭈꾸미 갑오징어 낚시 준비 및 2022 인천국제 낚시&캠핑 페어

 

안녕하세요. 조금있으면 쭈꾸미 , 갑오징어 금어기가 풀립니다. 9월 1일부터 정말로 많은 분들이 쭈꾸미와 갑오징어 낚시를 가시게 될 텐데요. 이번 연도에는 쭈꾸미, 갑오징어가 엄청나게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도 쭈꾸미 갑오징어 낚시 준비를 하면서 모자를 너무 오래 써서 다이와 모자를 구매를 하였습니다. 다이와 모자 치고는 가격도 싸고 예쁘게 잘 나왔네요. 

 

배송되어온 다이와 모자입니다.  택배 상자도 다이와 박스네요.

 

다이와 택배박스

 

 

제가 구매한 다이와 모자입니다. 모델은 CA-70320 입니다. 가격도 2만 원 정도이고 다이와 자수와 모자의 핏도 저와 잘 어울리네요.  낚시점에서 국제전시회 입장권을 동봉하여 주셨네요. 정말로 가보고 싶은 전시회인데요.

 

 

다이와 모자

 

 

반응형

 

 

2022 인천국제  낚시&캠핑 페어입니다. 낚시와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가실 것 같습니다. 예전에도 이런 박람회 전시회를 가봤는데 낚시용품, 캠핑용품 할인행사도 많이 하고 사은품도 많이 주더군요.

 

 

박람회 티켓

 

 

박람회 티켓에 관람시간 및 입장절차 그리고 찾아오는 길이 자세하게 나와 있네요. 

 

 

 

 

 

 

2022 인천국제 낚시&캠핑페어는 홈페이지에 가서 사전접수를 하면 무료입장도 할 수 있습니다. 

 

- 접수사이트 : http://i.fishing-korea.com/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

수도권 해양관광도시 인천을 대표하는 '낚시, 보트, 캠핑' 통합레저산업 전시회!

i.fishing-korea.com

 

- 일시 : 2022년 8월 26일 ~28일(3일)

- 시간 : 10:00 ~ 17:00

- 장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23 송도컨벤시아

 

 

컨벤시아 전시회

 

 

 

전시품목

국제 전시회라 많은 업체들이 참여를 할 것 같습니다. 볼 것도 많고 선물도 많을 것 같아서 낚시와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