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매년 쭈꾸미 갑오징어 낚시를 출조를 하면서 일본 에기 요즈리 틴셀, 야마시타 에기, 그리고 국산 유명한 에기들을 많이 구입하여 쭈꾸미 갑오징어 선상낚시를 출조를 합니다. 매번 선상낚시 출조를 할 때마다 조황이 좋지 못해서 항상 어떤 에기를 사용하면 많이 잡을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하고 유튜브를 많이 찾아보게 됩니다.

 

 

쭈꾸미 갑오징어 낚시

 

 

쭈꾸미 , 갑오징어 낚시를 좋아하다 보니 낚시를 못 가게 되면 유튜브로 실시간으로 방송하는 낚시를 보게 되고 생활낚시광이라는 유명 유튜버가 있는데 좋은 일도 많이 하고 유튜브방송에서도 쭈꾸미, 갑오징어도 많이 잡고 기법들도 많이 공개하고 오랜 연구 끝에 조과가 좋은 에기를 출시하여 판매도 한다고 하여 천안 드림낚시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세네에기

 

인터넷에서도 온라인 택배 판매도 하고 있었지만, 천안 드림낚시에서는 직접 에기의 상태도 보고 구매를 할수 있어서 방문하였는데 세네 에기 세트로 판매하고 있는 너무 구매하고 싶어 지더군요. 쭈꾸미 와 갑오징어 그리고 한치들이 아주 좋아하는 색상들과 모양으로 잘 만들어져서 이 에기를 사용하면 쭈꾸미, 갑오징어를 많이 잡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세트로 구매를 하면 할인행사도 하고 있었습니다.

 

 

세네에기 세트

 

 

일단은 세네에기의 경우 개당 4500원 하고 있어서 기존에 구매했던 에기들도 있어서 제일 많이 사용하고 제가 없는 색상을 구매하였습니다. 세느에기의 자연어색상들이 요즘 쭈꾸미, 갑오징어를 많이 잡는다고 하더군요.

 

 

마음 같아서는 세트로 된 카포스 세느에기 세트를 구매를 하고 싶었지만, 너무 지출이 심해서 일단 몇개만 구매를 했네요. 선상낚시 배값도 많이 들고 왕복 기름값도 많이 들기 때문에 내가 좋아하는 취미를 즐기려면 조금이라도 아끼면서 조절하면서 취미를 즐겨야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