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단대 호수와 마리스커피 루프탑과 호수뷰가 예쁜 카페

 

 

천안 단국대학교 부근에 단대 호수가 있습니다.  단대 호수를 걷다가 보면 예쁜 루프탑이 예쁜 카페가 있는데 커피의 맛도 궁금하고 단대 호수 뷰를 보면서 마시는 커피의 맛도 좋을 것 같아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마리스커피의 경우 카페 규모가 크고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맨 위층에는 루프탑이 있습니다. 아마 단대 호수에서 운동이나 걷기를 하시는 분들은 이 카페를 꼭 지나가게 되는데요. 제일 눈에 띄는 게 루프탑입니다. 루프탑에서 단대 호수 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는 분위기 때문에 방문을 하는 것 같습니다. 

 

 

1층의 야외테이블입니다. 내부 쪽에도 좌식 테이블들이 많이 있습니다. 

 

 

마리스커피의 메뉴입니다. 저희의 경우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망고 스무디와 고구마라테 그리고 티라미슈와 치즈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저녁식사를 먹고 방문을 해서 좀 늦은 시간이라 케이크들이 빠진 것도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카페에 가면 커피와 음료만 마시고 왔는데 요즘은 식사를 하고도 케이크를 꼭 먹게 되네요. 다이어트는 언제 할지...? 쩝 걱정이 되네요...

 

 

로스팅한 원두도 판매를 하고 있었으며, 베이커리류도 팔고 있었습니다. 베이커리도 늦은 시간이라 많이 빠졌네요.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망고 스무디, 고구마라테, 티라미슈와 치즈케이크가 나왔네요. 나온 음료를 가지고 3층으로 올라갑니다. 루프탑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자리가 없네요.

 

 

루프탑과 3층의 자리가 모두 차 있어서 3층의 실내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실내에서 커피를 마시다가 3층의 실외에 자리가 나서 밖으로 나가보았습니다.

 

 

밖에서 보는 천안 단대 호수의 야경입니다. 단대 호수를 한 바퀴 돌면 시원하고 운동도 되어서 정말로 많은 분들이 운동장소로 많이 찾는 장소 이기도 합니다. 

 

 

4층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3층의 실외 모습입니다. 3층에는 빈백쇼파도 있어서 누워서 호수 쪽의 뷰를 마시는 커피가 맛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아들이 빈백쇼파에 누워서 단대호수의 야경을 구경하며 누워있네요~ 나중에 다시 방문을 해서 빈백쇼파에 누워서 하루 종일 쉬면서 뷰를 감상을 하고 싶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