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주말에 다녀온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무료 아메리카노 먹기

 

주말에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추석 연휴가 지나서 그런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한가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주차도 본관에 주차를 하였고 돌아다닐 때에도 여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었습니다. 

일반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본관 주차장에 들어와서 여유 자리에 주차를 합니다.

 

 

1층에 돌아다녀보는데 도착한 시간이 11시 정도라 그런지 아직 바깥 매장은 오픈 준비를 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커피를 받아서 밖에서 여유롭게 마실 수도 있는 공간들이 많아서 좋은 곳 같습니다.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공짜 아메리카노를 받아 드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롯데백화점 앱을 검색하여 설치를 합니다. 롯데백화점 앱을 설치를 한 후에 실행을 합니다. 

 

 

 

롯데백화점 앱에서 MY 쿠폰에 가시면 다음과 같은 쿠폰들이 있습니다. 카톡플친 및 인스타 팔로우 설정 이벤트와 관심 매장(FAN) 설정 감사품 제품의 이벤트입니다.  저는 두 개의 행사를 통하여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2장을 공짜로 얻었습니다.  증정 기간은 20년 12월 30일~ 21년 12월 31일 까지입니다.  증정 장소는 본관 3층 사은품 교환소입니다. 

 

 

3층의 사은품 교환소에 가셔서 롯데백화점 앱을 보여드리고 사용하기를 누르면 다음과 같이 아메리카노 무료 교환권을 줍니다. 교환권으로 본관의 라비주얼, 차눙, 스트릿츄러스, 라이네쎄, 류재은베이커리, BMW 카페모토라드, 엔제리너스, 도이창에서 아메리카노로 교환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차가운 것 , 뜨거운 것 가능)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제일 사람이 많은 나이키 매장입니다. 이곳에 들어가니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신발 및 나이키 의류들을 고르느라고 정말로 분주한 것 같았습니다.

 

 

나이키 매장을 둘러본 후 제가 좋아하는 휠라 매장에 왔습니다. 이곳도 할인행사를 많이 하고 있어서 정말로 사고 싶은 신발과 옷들도 많았습니다.

 

 

색감이 정말로 예쁘고 화려한 코닥 매장입니다. 이곳의 매장에 들어가면 눈이 밝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옷과 신발 등의 색감이 정말로 화려하고 눈에 잘 띄는 것 같습니다.

 

 

아들의 신발을 구매를 하러 뉴발란스 매장에 들어왔습니다. 다른 곳에서 둘러보았지만 아들이 좋아하는 신발이 없었는데 뉴발란스 매장에 오니 맘에 드는 신발이 있나 신발을 선택해서 구매를 해달라고 하네요.

 

 

다음으로 들른 스파이더 매장입니다. 스파이더 요즘 정말로 많은 청소년들과 어른들이 입는 것 같습니다. 스파이더 옷도 신발도 할인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캉골(KANGOL) 입니다. 저의 아내가 캉골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데 이곳에 들리자마자 캉골 신상 가방을 둘러보네요. 여자들은 백은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딸이 케빈클라인에 가서 긴팔 티셔츠를 사달라고 하여 방문한 케빈클라인 매장입니다. 딸이 긴팔은 맘에 드는 것이 없다고 하여 반팔을 입어 보았는데 나중에 산다고 하고 그냥 나왔네요. 좀 더 확실히 땡기는 디자인이 없었나 봅니다. 

 

 

토요일 하루를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을 하여 이곳저곳 잘 구경도 하고 공짜 아메리카노도 2잔을 먹었고 재미있게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쇼핑은 힘들지만 나름 재미있던 하루였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