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먹기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도착을 하자마자 아침도 먹고 오지 못해서 배가 고프다고 아이들이 이야기를 하여 맨 처음 들린 이천 아울렛 안에 있는 롯데리아 매장입니다. 사람들이 없어서 한가하고 좋았습니다. 주문도 빨리하고 햄버거도 빨리 나와서 좋네요.

 

 

우선 아이들이 롯데리아에 오면 항상 치즈인더버거를 주문하기 때문에 무인 주문 기계에서 햄버거 및 음료를 선택하여 주문을 합니다.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의 롯데리아 매장입니다. 자리도 많고 하여 편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주말이지만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롯데리아 매장에도 사람들이 많이 없네요.

 

 

아이들이 주문한 모짜렐라 치즈 인더버거 베이컨 세트와 제가 주문한 티렉스 버거입니다. 아이들은 롯데리아에 가면 다른 햄버거는 먹지 않고 꼭 모짜렐라 치즈 인더버거 베이컨 세트만 먹네요. 

 

 

롯데리아 티렉스 버거 입니다. 저도 가끔씩 먹는 버거인데 맛있습니다. 티렉스 버거는 포장지가 꼭 샌드위치와 같은 느낌입니다.  티렉스 버거의 패키는 길쭉하게 삐져나와 있어서 생김새가 좀 독특합니다. 패티도 치킨의 통다리살이라 너무 맛있고 가성비 햄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다리살 패티라 닭가슴살을 선호하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티렉스 버거 세트의 가격은 5,900원입니다. 

 

 

아이들이 주문한 모짜렐라 치즈인더버거 베이컨 세트입니다. 치즈가 늘어지는 맛으로 먹는 햄버거이고 롯데리아 햄버거 중에서는 가격이 상위권에 있는 햄버거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