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돌 전의 조카 옷 선물을 위해서 천안 모다아울렛 방문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돌 전의 조카의 옷 선물을 구입을 하기 위해서 천안 모다아울렛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지역화폐나 재난지원금을 사용을 하려고 방문을 하여 비싼 조카 옷을 구입을 하였지만 결재를 하고 나니 재난지원금 사용처가 아니라 결국 내 돈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이런~~~ 오 마이 갓~~~

 

연휴와 이어지는 주말이라 쇼핑을 하러 온 분들이 정말로 많았습니다. 일단 차에서 체온 측정이 이루어지네요. 

 

 

이곳저곳에서 할인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펜타포트점도 추석맞이 행사를 많이 하고 있더군요.

 

 

성인들의 옷들 할인 행사하는 곳도 둘러보고 돌 전의 여자 조카아이의 옷을 구매를 하기 위해서 유아 옷 판매점을 찾아 돌아다닙니다.

 

 

블랙야크 키즈 및 휠라 키즈 등 유아동 의류도 많은 세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모다 아울렛에는 돌 전의 아이의 의류를 판매를 하는 곳이 몇 군데 없더군요. 우선 아가방, 에뜨와, 오가닉맘을 이곳저곳 둘러보았습니다. 정말로 아기 옷들 가격이 정말로 비싸더군요. 보통 성인들 옷보다 더 비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조카 옷으로 오가닉맘에서 원피스 4만 원대, 에뜨와에서 니트 할인받아서 6만 원대 2벌을 구매를 하여 왔습니다. 

 

결재를 재난지원금으로 사용할 예정으로 긁었는데..... 쩝 재난지원금 사용이 안되네요~~ 그냥 내 돈 내산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신발들도 할인행사를 많이 하는데 딸아이의 신발도 구매를 하려 했지만, 딸이 따라오지 못해서 취향을 존중하기 때문에 맘대로 사지를 못했습니다. 딸에게 나이키 신발을 사주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슬리퍼도 사주었는데 한 달도 신지 못하고 모두 잃어버려서 속상했지만 잘 챙기라고 당부를 하고 다시 예쁜 신발로 사주려고 합니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보니 다리도 아프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먹고 싶어서 천안 모다아울렛 커피전문점을 찾아보니 할리스커피가 있어서 방문하였습니다. 아내와 제것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을 했습니다. 이곳은 재난지원금이 사용이 되네요. 할리스커피에서 조금 쉬고 이마트 펜타포트점에 장을 보러 갔습니다.

 

 

 

추석에 처갓집에 방문하여 조카에게 천안 모다아울렛에서 구매를 해온 옷을 입혀보니 너무 예쁘네요. 예쁘게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