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에 천안 맛집으로 소문난 무한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는 불당동에 있는 영광 조개구이 무한리필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이곳은 조개와 고기를 동시에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이라 많은 분들이 한잔 마시러 많이 방문하고 회사에서 회식장소로도 많이 방문하는 곳 같습니다. 

 

 

 



- 주소 :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523번지
-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 무한리필 이용가격 

  • 성인: 29,900원
  • 초등학생 19,900원
  • 미취학(5~7세): 7,900원



 

 

조개를 굽는 불판과 고기를 굽는 불판이 셋팅이 됩니다. 나머지는 셀프코너가 있어서 밑반찬 및 소스류 집기류를 가지고 와서 먹고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불판세팅

 

 

조개를 구워먹기 위해서는 접시에 먹을 어패류를 가지고 와야 됩니다. 우선 키조개와 백합 그리고 전복 작은 것 그리고 가리비를 가지고 왔습니다.

 

어패류

 

 

 

집게로 키조개를 집어서 접시에 먹을 만큼 꺼내야 되는데 키조개 껍질이 미끌거리기는 했습니다. 

 

키조개

 

 

 

 

다양한 고기류들도 있어서 드시고 싶은 고기들도 접시에 담아가서 구워 드시면 됩니다. 조개를 싫어하는 분들도 무한리필집에 방문할 수 있네요.

 

무한리필 고기

 

 

 

식당 내부도 매우 넓고 좌석도 많이 있기 때문에 회사 회식으로 와도 될 것 같은 장소입니다. 보이는 바구니는 술, 음료수, 라면류는 빈병을 바구니에 담아서 계산할 때 따로 돈을 지불해야 됩니다. 자리 밑에는 조개껍질을 버리는 통도 준비가 되어 있었네요.

 

무한리필 식당내부

 

 

 

구워 먹기 위해서 여러 번 리필로 담아 온 조개들입니다. 조개들도 싱싱한 것 같았습니다.

 

조개구이

 

 

불의 강도를 쌔게 해야 빨리빨리 조개구이를 해서 먹을수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는 가리비와 키조개가 맛있더군요.

 

천안 조개구이

 

 

조개구이를 더욱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버터와 치즈도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하여 맛있는 조개구이를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

 

 

 

 

콘옥수수도 2번정도 만들어 먹고 고기도 여러 종류로 많이 구워 먹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와 조개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 이기 때문에 주머니 부담 없이 방문을 해도 되는 천안 맛집이네요.

 

콘옥수수 구이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