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반반 메밀 막국수 태조산 부근 봉평장터 

 

 

 

천안 유량동에는 진주 냉면 파는 곳과 메밀막국수를 파는 곳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두 군데가 매우 식당이 잘됩니다. 진주냉면을 먹으러 가는 분 , 메밀 막국수를 먹으러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 봉평장터
-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향교1길 144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월요일 휴무

 

 

봉평장터의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걱정은 덜 하셔도 되는 곳 같습니다. 주차장이 많아도 손님이 몰릴 때에는 자리가 없을 때도 있습니다. 

 

 

천안 봉평장터 주차장

 

 

자동차를 주차를 하고 봉평장터 입구로 들어 갔습니다. 오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손님들은 많이 있지 않았습니다.

 

천안 봉평장터 입구

 

 

점심시간 또는 주말에 방문을 하게 되면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 할 때가 많이 있는 천안 맛집입니다. 

 

 

방문 카운터

 

 

천안 봉평장터의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보통 제일 많이 드시는 것이 메밀막국수와 메밀총떡 그리고 석갈비를 많이 드시는 곳입니다.

 

반응형

 

 

저희는 간단하게 메밀막국수 곱빼기와 일반을 시켰습니다. 

 

 

봉평장터 가격

 

 

메밀 막국수를 드시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열무김치와 무절임 입니다. 부족하면 셀프코너에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었습니다. 

 

 

봉평장터 기본반찬

 

 

봉평장터의 매장도 넓고 앉을 자리가 많으며 회전율도 빠른 편인 식당입니다. 메뉴지에 드실 수량을 표시하고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봉평장터 주문지

 

 

짠~ 드디어 나온 천안 봉평장터의 메인 메뉴 메밀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이곳의 막국수는 정말도 특이합니다. 면이 두덩이가 나오는데 한 덩이는 비빔으로 먹고 한 덩이는 물막국수로 먹을 수 있습니다. 

 

 

비빔막국수

 

 

일단 비빔 막국수로 먹다가 물막국수 육수를 주전자로 주는데  물막국수 육수를 부어 주었습니다.  일단 비빔막국수의 소스도 칼칼하고 맛이있고 거기에 육수를 부어서 양념이 칼칼하고 2가지의 막국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색다르고 맛있는 식당입니다. 

 

 

물막국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