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중앙시장 장안보리밥막국수

 

 

안녕하세요~ 오늘도 보리밥을 먹으러 천안 중앙시장에 있는 장안보리밥막국수 식당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내가 고기를 먹지를 않아서 자주 보리밥을 먹게 되네요~~ 보리밥을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은 드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고추장과 참기름이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보리밥의 기본은 얼마나 참기름과 고추장을 잘 섞는지가 관건이네요~~

 

식당 내부를 보면 담근 주가 정말로 많습니다. 예전에는 정말로 담근주 좋아했는데요~~ 한잔씩만 빼서 먹어도 술에 취할 것 같네요~ 

 

짜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류입니다. 이것들을 보리밥에 적당히 배분을 하여 넣어 줍니다. 6천 원짜리인데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온 보리밥 , 제가 미리 보리밥 위에 고추장과 참기름을 뿌렸네요~ 

 

 

그리고 나온 반찬들을 조금씩 덜어서 싹싹 비벼 줍니다. 보리밥은 비벼 먹는 게 제일 맛이 있는 것 같네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청국장입니다. 청국장도 한 뚝배기 나옵니다.  한 숟가락 떠서 먹으니 정말로 시골에서 먹는 그런 느낌이 드네요... 진하고 맛이 있습니다. 

 

오늘도 하나도 남김없이 싹 클리어를 했네요~ 맛있게 싹 클리어를 했습니다. 건강에 좋은 보리밥 오늘도 내 돈 내산 정보였습니다. 근처에 방문을 하시면 추천을 드리는 곳입니다.

 

 

<<< 장안보리밥 막국수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