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충남 홍성 구항면 벽정저수지 봄 붕어낚시

 

 

안녕하세요. 연일 따뜻한 봄날씨가 이어지면서 이제는 붕어 및 떡붕어의 산란철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붕어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민물낚시를 처음하시는 분들도 산란철 낚시를 꼭 준비를 하셔야 되는데, 이때 정말로 많은 손맛과 재미를 볼수 있어서 민물낚시를 하시는분들은 산란철이 축제철과 같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곳곳에 다대 편성 올림낚시를 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곳곳의 낚시를 할수 있는 포인트 들입니다. 지금이라도 낚시대를 던지면 덥석 물어줄것 같은 분위기 네요.

 

이곳 저곳을 찾아 다니며 좌대를 펼곳을 찾아 봅니다.  정말로 낚시 좌대가 무겁지만, 포인트 같은곳에서는 정말로 낚시좌대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해 맑게 낚시 준비를 끝마친 친구의 모습입니다. 요즘 제 친구가 어복이 정말로 없는것 같습니다. 정말로 어복이 있는 사람은 슬리퍼에 줄 매서 던지기만 해도 물고기가 문다는 소리도 있네요~~ 이번 년도에는 친구가 어복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조과 사진 입니다. 준수한 씨알의 떡붕어들이 그래도 손맛을 안겨 주는곳 같습니다. 

 

무료낚시터 입니다. 입어료등 그런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낮 낚시든 밤낚시든 낚시를 하시게 되시면, 정말로 자기가 가지고 간 쓰레기들은 모두 가져오시고, 남들이 버린 쓰레기도 같이 잘 정리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쓰레기들로 인한 인근 주민들의 낚시 금지 요구들이 정말로 심합니다. 낚시는 에티켓입니다~

 

<< 벽정저수지 찾아가는 길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