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근처 스크린 골프 장 및 가까운 골프장 예약 골프 존 앱

 

안녕하세요. 골프존이 다양한 서비를 지원하는 2022 골프존 통합 앱을 출시를 하였네요. 별도의 다른 앱을 설치를 하지 않아도 스크린골프 예약, 골프 레슨, 골프용품 쇼핑, 골프방송 시청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골프존을 검색을 하여 골프존 앱을 설치를 합니다. 

 

골프존 앱

 

반응형

 

안드로이드 앱은 기본으로 접근 권한을 허용해 주어야 합니다. 골프존앱도 접근 권한 허용을 하여 줍니다.

 

 

골프존 앱 접근 권한

 

각종 SNS 와도 연동하여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구글과 연동하여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골프존 회원가입

 

 

골프존 앱에 로그인을 하시면 스크린골프, 필드 예약, 골프용품 쇼핑, 골프 강좌의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스크린 골프 카테고리의 경우는 스코어카드, 니스모, G멤버십, 플러스샵 메뉴를 제공하고 스코어카드 메뉴에서 골퍼 개인이 기록한 스코어, 샷 비교분 석등 최근 5경기의 추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골프존앱 메인

 

 

 

 

필드 카테고리에서는 지역별로 골프장 검색을 하여 티타임을 예약을 하고 지도에서 가고 싶은 골프장 정보를 확인해 골퍼 개인의 취향과 스케줄에 맞춰 필드 부킹을 할 수 있습니다. 

 

 

필드예약

 

 

골프 친구도 만들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출신 학교 등을 설정을 하면 동창들과 라운드도 할 수 있습니다.

 

 

골프친구

 

 

각종 골프 동영상을 보실 수 있으며  골프존 매장에서 기록된 스윙 영상을 제공받아서 스윙분석도 가능합니다. 

 

 

골프동영상분석

 

 

 

내 정보에서는 필드 예약사항 및  스크린골프 예약 사항에 대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골프장 예약

 

 

내가 살고 있는 인근의 스크린 골프장 예약을 하여 보겠습니다.  가까운 거리의 매장 예약을 누릅니다.

 

 

스크린골프 예약

 

 

현재 위치하고 가까운 스크린 골프 매장을 간편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골프 예약을 할 수 있어서 정말로 편리한 골프존 앱 같습니다.

 

 

골프장예약앱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