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캠핑용 선풍기 추천 알리익스프레스 가격 싸고 빠른 배송

 

안녕하세요. 요즘은 캠핑장에서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 선풍기입니다.  캠핑용품이 진화가 되어서 요즘은 에어컨도 소형화가 되어 에어컨도 많이 사용을 한다고 하더군요. 

 

저는 작고 캠핑장에서 무난하게 잘 사용을 할 수 있고 텐트의 천장부분에 카라비너를 매달아서 실용적으로 사용을 할수 있는 선풍기가 온라인 마켓 또는 알리익스프레스에 나와 구매하고 좋아서 블로그에 포스팅으로 남겨 봅니다. 

 

선풍기의 크기는 사진과 같이 크지도 않고 적당한 크기입니다. 

 

 

 

삼각대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며 좌우로는 회전은 되지 않지만  선풍기의 바람 위치를 고정하기  아주 편리합니다. 

 

 

캠핑선풍기

 

반응형

 

 

카라비너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텐트의 어느 부위에도 매달아 놓기 편리하고 3단계로 조절이 되는 LED 불도 아주 활용도가 높습니다. 

 

 

캠핑선풍기

 

 

선풍기의 조작부입니다. 수동으로 눌러서 조작은 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세기는 3단, LED 등의 밝기도 3단, 타이머 5시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캠핑선풍기 조작부

 

 

함께 포함되어 있는 충전선과 카라비너입니다. 사진에는 선풍기 삼각대가 없지만 선풍기 삼각대도 같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선풍기 구성품

 

 

제조는 중국에서 제조를 하였고 모델명은 DQ212입니다. 배터리 용량은 10000mAh 제품이라 한번 충전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장배터리와 같이 휴대폰을 충전도 할수 있어서 활용도가 매우 좋습니다. 

 

 

알리 선풍기

 

 

 

제품 사용설명서입니다.  충전은 Type-C로 충전되고 출력은 USB로 출력이 됩니다. 

 

 

선풍기 사용설명서

 

 

선풍기를 새워놓고 최대 바람세기로 틀어놓고 어느 정도 사용하나 시험을 해보았습니다. 연속으로 최대 세기로 할 때 3단계로는 8시간 정도 사용을 합니다. 그 외 2단 또는 1단은 10시간 이상은 사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풍기 테스트

 

 

혹시 제품이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하셔도 되고요. 국내에서는 약간 비용이 비싸지만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이름만 다르지 똑같은 제품이네요.

 

 

https://bit.ly/3zuR9xh

 

이고웰 캠핑랜턴 써큘레이터 무선 타프팬 선풍기 10000mAh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