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생선 비린내가 나는 어성초 머리카락을 나게 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모로 고생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탈모 정말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탈모로 인하여 외모의 점수가 깎이며, 몇 년에서 몇십 년을 늙어 보일 수가 있습니다. 

 

저는 머리숱이 많아서 그나마 다행인데, 주변에 머리숱도 없고, 계속 머리가 빠져서 대머리가 될까 봐 걱정을 하는 분들이 정말로 많은 것 같습니다. 

 

 

 기적의 발모차  

 

발모차는 어성초, 차조기 잎, 녹차로 만듭니다. 어성초는 생선 비린내가 나는 잎입니다. 특유의 비린내가 강하며, 10~20m 밖에서도 향이 날 정도라고 합니다. 어성초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고 청혈과 해독 작용을 합니다.

 

탈모 효소(DHT)를 억제하고 발모를 촉진합니다. 또 천연 항생제 역할을 해서 모낭충의 번식을 억제합니다. 차조기 잎은 보라색 깻잎이라는 뜻입니다. 한의학에서는 자소엽 이리고 불리며 약재로 쓰입니다. 차조기 잎은 물에 담그면 보라색이 퍼집니다. 보라색을 내는 항산화 물질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차조기 잎 역시 해독 작용을 하는데 이 해독 작용이 바로 발모에 도움이 됩니다. 차조기 잎에는 모발 성장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도 풍부합니다. 

 

녹차 잎은 폴리페놀이나는 항산화 물질과 카테킨이라는 좋은 카페인이 있어 탈모를 방지합니다. 폴리페놀은 에스트로겐(여성호르몬)과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여성 호르몬이 증가되면 탈모가 억제가 됩니다. 이 세 가지가 합쳐서 효과적인 발모차가 됩니다. 

 

 

 

 발모자만드는법 

 

 

발모차(어성초 + 차조기잎+ 녹차 + 물) 

어성초 : 차조기 잎: 녹차 = 20g : 10g : 10g 비율로 준비 

준비한 잎과 물 1.5리터를 넣고 한 시간 상온에 둔다

뚜껑을 열고 한 시간 동안 약한 불에 달인다. 

 

 

< 섭취법 >

 

아침저녁으로 100ml씩 공복에 음용한다. * 녹차의 카페인 성분에 민감한 사람은 아침 점심에 마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참조 및 인용  : 엄지의 제왕(MBN)

 

 

탈모가 되면 정말로 고민이 많습니다. m 자 탈모, 대머리, 여자 탈모, 탈모예방을 위해서 발모차를 드셔서 탈모예방을 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